My Blog List

Monday 19 August 2019

모하메드, 그만큼 이슬람의 선지자는 6 살의 나이로 결혼했다. 수백만 명이 결과적으로 아동 결혼과 소아 성애의 신성함을 설교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과장이 아님을 깨닫기 위해 웹을 확인하십시오.


모하메드, 그만큼 이슬람의 선지자는 6 살의 나이로 결혼했다. 수백만 명이 결과적으로 아동 결혼과 소아 성애의 신성함을 설교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과장이 아님을 깨닫기 위해 웹을 확인하십시오.



이슬람은 어린이들과 어른들의«결혼»을 전파합니다.





본 이메일은 단 한 번 발송 된 캠페인의 일부입니다. 귀하의 이메일은 다시 사용되거나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제가 스페인어로 말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전자로 진행되는 대략적인 번역입니다. 제발 문법적인 실수에주의를 기울이지 말고, 원본 텍스트의 의미를 바꿀 너무 많지는 않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정보는 웹의 다른 많은 출처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www.inthenameofhumanrights.com
프랑스어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cetviesenfrancais.wordpress.com



이는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이 검사하지 않고 전자 방식으로 수행되는 대략적인 번역입니다. 제발 문법적인 실수에주의를 기울이지 말고, 원본 텍스트의 의미를 바꿀 너무 많지는 않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정보는 웹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탄원서는 사람들에게 간단한 사실을 알리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모하메드, 이슬람 계급의 선포, '결혼', 네 번째 '아내'. 그는 '결혼'이 시작될 때 50 년이 넘었고, '배우'는 약간의 소녀가 아이샤 (AISHA)라고 불렀고, 그녀는 6 년이되었습니다.


나는 여기서 편집 한 견적서의 링크를 제거했다. 나에게 너무 많은 정보가 전송되지 않으면이 작업을 수행해야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내 블로그에 언급되고 연결됩니다.

모하메드는 그녀가 6 살이었을 때 아이샤 (Aisha)와 결혼했고 '결혼'(유감스럽게도 매일 공식적인 끔찍한 수치와 우리 사회의 죄책감을 표하는 것은 불행히도 유감 스럽지만 유감스럽게도 그녀는 9 세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나이에 관한 이슬람 내에는 몇 가지 논쟁이 있지만, 압도적 인 공감대는 6입니다.  다음은이 일을 지원하는 hadith (이슬람교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모하메드의 행동 기록)입니다 :
 
Khadija는 예언자가 Medina로 출발하기 3 년 전에 사망했습니다. 그는 2 년 정도 머물러 있었고, 6 살 때 Aisha와 결혼했고 9 살 때 결혼 생활을했습니다.  Sahih Bukhari 5 : 58 : 236

'A'isha (알라 그녀와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 : 알라의 사도 (그 위에 평화가있을 수 있습니다)는 내가 6 살 때 결혼했고, 나는 9 살 때 그의 집에 입학했다.  Sahih Muslim 8 : 3310

아부 Dawud의 Sunan hadith에서 볼륨 2, # 2116 "Aisha는"알라의 사도는 내가 7 살 때 결혼. " (내레이터 Sulaiman는 말했다 : "또는 6 년."). "나는 9 살 때 저와 성관계를 가졌습니다."
wikiislam으로.


"이 텍스트는 하디스 (Hadith)는 예언자 무하마드의 전통이나 말을 기록한 Hadīt의 철자가 된 아랍어 adīth ( "News"또는 "Story")는 종교 법과 도덕적 지침의 주요 원천으로 존경 받았다. Qur'ān, 이슬람의 거룩한 책.
BRITANNICA 백과 사전.
Hadith는 용어의 동의어가되었습니다. 순 나가. "

그러나이 핍박은 경전이 말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무슬림 설교자, 신자 또는 추종자가 노인에게 어린 아이와의이 결혼을 전적으로 찬양하고 존중하며 권고하는 수천 개의 문서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 정보는 정확합니다. 제발, '이 가르침'이 이슬람 종교의 근본으로 합법화 된 것은 아주 간단한 단어 검색을 통해 인터넷상의 수천 명이 발견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모하메드와 어린 소녀의 결혼은 적절하거나 설득 될 수 있으며, 모델은 무섭고 무시 무시하고 사악한 결과를 낳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같은 나라의 아동 결혼에서 영국의 카메라에 잡힌 많은 이맘스의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어린이와 결혼하고 이슬람교 하에서 적합한 연습으로 제시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캠페인과 청원에는 두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하나는 사람들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를 알기 위해서입니다. '결혼'은 물론 성인과의 결혼이 실제로 이슬람 교리를 통해 공언된다는 사실. 둘째, 정부에 직접적 또는 간접적 인 인센티브와 소아 성애와 아동 결혼 (소아 성애 결혼)에 대한 징벌을 제재 할 것을 요구할 것이다. 실용 주의적으로, 이슬람 교사들은 아동 결혼을 체계적으로 정죄해야하며, 옹호 할 때 심각하게 제재를 받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아동 결혼을 명시 적으로 비난하지 않고 모하메드의 삶을 칭찬하는 것은 사실상 소아성에 대한지지입니다.
선지자 모하메드는 높은 평가를 받고 선지자이자 이슬람의 선지자로 끊임없이 언급됩니다. 그의 이름은 문화 이슬람에서 거의 모든 의사 소통과 말 또는 서면 교환을 소개합니다.
아무도 모하메드의 삶이 모범이되고 모범이된다는 것을 알아 내기 위해 이슬람 학교 인 마드라사에 입장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린이 결혼 및 아동 결혼 전파를 중단하십시오. 


추신 : 이러한 행동이나 준비는 전통적으로 아동 결혼이라고 불려 왔습니다. 여전히 자녀들의 결혼 생활을 희망적으로 말하면 보호받을 필요가있는 사람을 보호 할 것입니다. 그들에게 불임 성 결혼을 부르는 것은 소아 애자와 불임 성 문화의 범죄 화에 초점을 맞출 수있다. 그것을 '자식 결혼'이라고 부르는 것은, 일단 우리가 알게되면, 그것을 멈추지 않고서 우리 모두를 공범으로 만듭니다. 


추신 : 2 건의 이전 청원서는 주요 청원 전문 사이트에서도 경고 나 적절한 정당화없이 거절되거나 삭제되었으며, 청원은 서명 할 시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영국 정부 웹 사이트를 통해 시도한 탄원서는 기준에 맞지 않았고, 비쟁쟁한 문화적 문제로 분류되었습니다. 



이 우상은 이슬람과 그 주인의 웅장 함을 주장하는 논의가 용인되는 것이 아니며 사실 사형에 의해 지금까지 꽤 유명 해졌다. 그것은 테러리즘, 권력에 의해 저지른 규칙, 여기 샤리아 (sharia)와 다른 이슬람 율법, 또는 특정 국가의 권력 중 하나라고 불리지 않습니다.

회교도들은 개종을 위해 처형 될 수 있습니까?
배도, 또는 신앙을 떠나는 것은 이슬람 세계에서 매우 논쟁의 여지가있는 이슈이며 전문가들은 학자의 대다수가 죽음으로 처벌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한다.
코란 자체는 종교에 "강박"이 없다고 선언합니다.
으로 BBC.

알 - Taqiyya, Dissimulation
특정 상황에서 허용되는 비 신자에게 거짓말하는 몇 가지 형태가 있으며, 가장 잘 알려진 존재는 타 키야 (시아파 이름).  이러한 상황은 전형적으로 이슬람의 원인을 진전시키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비 신자가 자신의 약점을 찾아 내고 그것을 물리 칠 수있는 신뢰를 얻습니다. 
으로 평화의 종교.




이슬람교 설교자들과 다른 모든 사람들에 의한 아동 결혼 설교를 금지하십시오.



중국인이 모든 동영상 (다음 러시아가 될 수 있지만)을 금지하고 서구 문화의 블로그는 과장하지 않습니다. 중국인은 YouTube, Google (일부는 제외)에 액세스 할 수 없으며이 사이트는 전적으로 철저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자들이 (방화벽을 뛰어 넘을 수있는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여) 액세스하려고하면 투옥 될 수 있습니다. 위의 주제와 마찬가지로, 경솔하지만 MAINSTREAM MEDIA에서는 분명히 반대 의견을 삽입하고 수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BBC와 같은 다른 주요 매체 기관들도 내 자신의 지식에 따라 4 힘, 재산 및 4 정부의 지부), 엄청나게 많은 의도의 사람들이 그 그룹에 평화로운 의도와 훌륭한 기제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 사람들의 거대한 종파에 믿음을 심어 주어야한다.

라디오에서 나왔기 때문에 하이퍼 링크를 할 수는 없지만 모든 비공식적 인 (모든 블로그와 비디오) 및 예술적 서부 정보원에 대한 검열이 진행 중이며 메인 미디어가 직접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기 때문에 여기에서 언급 할 BBC의 가치있는 항목입니다. , 많은 블로그와 대체 게시물이 만들어졌습니다. (아마도 주로 중국에 살았던 사람들이 있습니다. 중국에서 위대한 방화벽을 우회하는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만 가능합니다. 형사 범죄. 그러나 BBC (업데이트 및 근본 단절)는 정부가 시민들의 인터넷 선택 및 활동을 어떻게 보존하고 복지 국가에 긍정적 (또는 부정적)으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이야기 한 유일한 사람입니다. 국가가 시민들이 '잘못된'또는 '올바른'옵션을 선택했다고 생각하면, 직업의 전망, 공무원이되는 것 또는 주 서비스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 (중국 사람들의 일부에서는 신분증과 여러 인증서 신청을 할 여유가 없다) .




우리가 모르는 대량 학살, 또는 알고 싶지 않은 학살.
가짜 뉴스 시스템으로 특징 지워지는 정체 불명의 인물 (마피아보다 나쁜 정치인처럼 새로 탄생 한 포로 - 광고 엔터테인먼트를 활용 한 포퓰리스트주의 소음, 공무원이 된 것에 대한 소음, 그들이 조사받는 것을 피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하거나기도하십시오. |||UNTRANSLATED_CONTENT_START|||Since if tax fraudsters are at the head, amongst other things, then it amounts to announce that democracy was murdered (and slaughtered again and again most notably by the biggest companies and states when pulling off international treaties attempting to decrease those same agents’ possibility for appropriation and destruction- in terms of capacities bacteria could [wail will] do the same) well before by the clear majority of philosophies, politics and religions [wile and wilt] destroying animals and environment as a concept of progress and enlightenment Un-naively democracy is dead, or rather not it, it is done as: ‘has never lived, but its every shred shared’), which is a veil and a reinforcement process-procedural stinking stunt, to bolster embolies through A-level censorship method and pathway, that regime of ‘no news’.|||UNTRANSLATED_CONTENT_END|||
이 미디어를 공격적으로 공격하는 사람들은 사실 미디어가하는 것과 함께 더 행복해 할 수 없으며, 미디어가하는 일에 만족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주류 저널리즘과 함께 일하며 다른 사람들과 괴롭히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백만 명에게 말하지 않은 수백 명의 사람들 외에도 선거 운동을 시도하는 것은 사회적으로나 정치적으로 영향을받지 않고 납치되지 않은 채로 사라져 사막으로 사라져 죽게됩니다. 내부 고발자에게는 총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루와 개그가 필요합니다. 방화범을 해고 할 때, 그들은 올림픽의 하늘이 아니지만 열쇠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슬람교 설교자들과 다른 모든 사람들에 의한 아동 결혼 설교를 금지하십시오.
나는 여기서 편집 한 견적서의 링크를 제거했다. 나에게 보낸 메시지가 너무 많으면이 일을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출처는이 웹 페이지에 언급되어 있으며 링크되어 있습니다.


-        경찰과 사회 복지 사업이 공손하거나 수동적 인 것으로 입증 된 동안 영국에서 정리에 대한 항목.
-        영국의 빈곤선 아래에있는 어린이 4 명 중 1 명은 영국에서 적어도 비밀 표제가 아닌 빈번한 광고 제목입니다.
-        은행에서 대학 수수료 및 연구비를 납부하는 방법, 학생들이 보내거나 보내지 않을 것에 동의 할 것인가 ( '모집'또는 '모집하지 않음'), 납치 및 개시 할 설문 조사 및 결과 게시하십시오. 형식을 지정하지 않고 형식을 지정합니다.
-        초심자가 국민 투표가 잠재적으로 완전히 비민주적 인 것으로 널리 간주된다는 것을 알기 위해 정치 과학에서 첫 학기를 최대로 사용하는 방법. 결혼에 대한 권리를 박탈하려는 투표를 하시겠습니까? (사람들을 노예로 삼는 것이 전통적인 방법입니다) 참신합니다.
-        니제르, 카, 차드, 방글라데시, 부르 키나 (Burkina)와 같은 아프리카에서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비율을 보이는 미국을 비롯한 많은 '무슬림'과 '기독교'국가에서 불법이 용인되고 사실상 어떻게 발생하는지 '아동 결혼' 파소, 말리 ....







English Singapore: Mohamed, THE prophet of Islam, ‘married’ a 6-year-old.Millions are preaching the sanctity of child marriages and of pedophilia as a result.

  Mohamed, THE prophet of Islam, ‘married’ a 6-year-old.Millions are preaching the sanctity of child marriages and of pedophilia as a result...